2012. 5. 14. 22:37

클래스 & 인터페이스 파싱처리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안녕하세요 Geeks_Company 입니다.

이제 몇 년 전부터 구상하던것중 핵심 기능들이 슬슬 구현이 되네요.

뭐든 생각하는걸 눈 앞에서 처리 하기까지 걸리는 시간은 몇 년 정도가 맞는 것 같습니다.

이런걸 보면, 작게는 헬로월드, 컴파일러, 운영체제, 데이터 베이스등등

위와 같은 굵직한 소프트웨어의 사용 & 연구 할 수 있는 기회를 갖은 저는 행운이 아닌가 합니다.

잡설은 그만하고, 오늘 보여드릴 기능은 클래스 & 인터페이스 처리 입니다.

현재 보여드리는 작은 기능들은 다른 OOP에 적용 가능하게 제작이 가능한 것들임을 밝혀드립니다.

테스트에 쓸 소스 코드 입니다.

제 파서는 문법 테스트(syntax error ) 체크는 하지 않습니다.

요 클래스가 분석을 하는 클래스 입니다.

보시면 아시겠지만, TempParser 와 비슷합니다.

즉, 문법 입력을 통해서 자동 생성된 파서에 수정을 가하면 타겟 언어 분석기를 만들수 있습니다.

제 헬퍼 툴을 실행 시킵니다.

요 소스를 동적으로 추가 시킨후 , Build 처리 합니다.

결과 값은 이러 합니다.

중점적을 보셔야 할 소스는 이겁니다.

결과에 나온 순서는 이러 합니다.

Interface : Interface1, Interface2…N

ClassName : BaseClass_Name

C# 문법은 다중 상속을 지원하지 않기에, 부모 클래스는 1개입니다.

이제 다음 단계는 상속받은 Abstract or Interface 메소드 자동 구현이 될 듯 합니다.

긴글 읽어 주셔셔 감사 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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